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디어] 바이로 자토바이'와일드',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


바이로(biro)의 와일드 시리즈가 10울 한달간 가격인상 전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기팻바이크와 자토바이로 주요 바이로 와일드 시리즈가 대상이며, 구체적은 적용 모델정보는 자전거도로진입이 가능한 PAS전용모델 와일드A와 스로틀이 장착된 PM모델인 와일드S가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가능하며, 그후에는 가격인상이 될 예정이다.


바이로의 전기팻바이크 모델인 와일드A와 S모델은 개성넘치는 자토바이 전기자전거를 한번쯤 생각해본 라이더 들에게는 익숙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기자전거이면서 자전거전용도로를 합법적으로 주행 가능한 국내인증을 모두 받아서 출퇴근은 물론 배달 알바를 목적으로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수요가 넓어지고있다.


그러나 전세계적인 전기자전거 품귀현상과 환율급등으로 현재 국내 제품들의 전기자전거 제품가격이 인상되고 있으며, 바이로 또한 11월부터는 가격인상이 불가피하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한정이긴 하지만 가격인상전 마지막 할인과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바이로 관계자는 "올 8월초부터 환율급등으로 와일드 시리즈의 가격인상 압박이 있어서 힘들었지만, 가을 시즌 자토바이로 자전거도로를 맘껏 달릴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했다."면서 "그동안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들이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이로의 11월 가격인상전 이벤트는 바이로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그리고 전국 각지역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미디어 링크: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95044665540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