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디어] 23년형 전기자전거 바이로 와일드, 동절기 파격할인+사은품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주)비비모빌리티는 자사 브랜드 ‘바이로’에서 판매중인 전기 팻바이크 ‘와일드’ 제품을 대상으로 내년 1월까지 동절기 스페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 행사에서는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울트라 얼리버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고급 원드스크린과 사이드미러, 방한장갑을 무료로 증정한다.


바이로의 자토바이 모델인 ‘와일드’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배터리 용량은 최대 21Ah이며, 삼성셀을 사용한 배터리를 제공하며, 최고 속도는 시속 25km/h로 자전거도로 진입이 가능한 PAS인증을 받았다. 프레임이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면, 앞뒤에 서스펜션이 장착가능한 구조로 승차자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프레임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브레이크 시스템 역시 텍트로 브랜드의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사용되었으며, 더블 서스펜션 포크 장착으로 승차감도 높였다.

 

여기에 야간 라이딩 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전조등과 후미등은 물론 방향지시등까지 기본 탑재하였으며, 비와 눈길의 미끄러운 노면에서 충분한 그립력을 확보할수 있는 전기팻바이크용 광폭 타이어가 채택되어서 편의 기능도 강화시켰다.


이번 겨울 시즌 동안 한시적으로 실시되는 바이로 와일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바이로 전국 대리점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할수 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