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디어] 배달과 출퇴근 일상용으로 스완타입 전기자전거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작성자: 관리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


스완타입 구조를 갖는 자전거는 안장쪽 프레임과 핸들쪽 프레임이 만나지 않는 디자인으로 탑튜브의 높이를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는 데 있어서 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한다. 이는 자전거로 배달하는 사람들에게도 큰 장점이 된다.

자전거로 배달을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전거를 오랫동안 타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 자세로 오랫동안 타게 되면 허리나 등의 부분에 불편함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스완타입 구조를 갖는 자전거는 안장의 높이가 낮아져서, 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면서도 자전거를 조종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완타입 구조는 프레임의 무게 분산을 균등하게 하여 자전거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전거로 배달하는 사람들이 자전거를 더 안정적으로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자주 타고 내려야 하는 업무 특성상 보다 빠르고 편한 업무를 제공한다. 따라서, 스완타입 구조를 갖는 자전거는 자전거로 배달하는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라이딩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배달 업무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전기팻바이크 형태의 바이로 와일드A는 강력한 500W 모터와 21Ah의 삼성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긴 시간 동안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배송 물품의 양이 많아져도 무리 없이 운송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적재방식으로 적재할 수 있어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바이로 와일드A는 빈번한 배송과 이동에도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여, 배달 업계에서 필수적인 자토바이 전기자전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이로 와일드A의 자세한 사양과 기능 등은 바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원본기사 URL : http://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41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