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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Q

    A/S문의

    무상수리, 유상수리 기준은 무엇인가요?

    • A

      소모부품을 제외하고 이하 내용에서 명시하는 조건에 따라 6개월 혹은 1년간 제품 하자 시 무료로 보증 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수리 가능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프레임(차체) : 제품 구입일로부터 12개월
      일반 및 전기부품(배터리, 충전기, 모터, 컨트롤러 등) : 제품구입일로부터 6개월

      * 소모부품(브레이크, 기어, 크랭크, 드레일러, 타이어 및 튜브 펑크, 바퀴, 스포크, 페달 등)

      1. 무상수리
      - 제품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고장
      - 배송 중 파손에 의한 고장(미사용 상태로 수령 즉시 당사 통보 시에 유효함)
      - 주행거리 1500km 이하

      2.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고장
      - 특별 프로모션 판매제품의 수령 후 별도고지없이 14일 이후 발생한 고장
      - 주행거리 1500km 이상
      - 보증기간 중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 고객 취급 부주의에 의한 고장(충돌, 넘어짐 등)
      - 고객에게 인계 후 수송, 이동으로 인한 고장
      - 사용설명서의 관리방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 일반적 수준의 외관상 제품손상(품질, 기능상 영향이 없는 경미한 소리, 진동 등 현상)
      - 과격한 사용 및 남용에 의한 고장
      - 계단 및 기타 일반적으로 전기자전거가 주행하지 않는 특수한 장소 또는 상황에 의한 고장
      - 타사의 부품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
      - 제품의 임의 개조하여 발생된 고장
      - 경시변화 또는 사용소모에 의한 현상(수명에 의한 배터리열화, 도금면 등 자연퇴색 등)
      - 외부요인 및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3. AS관련 배송비용
      - 무상수리 : 본사 전액부담 / 단, 서비스센터 또는 AS지정대리점의 입고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 유상수리 : 전액 고객부담(부품비, 공임비, 왕복배송비 등)

  • Q

    A/S문의

    보증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 A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결함 혹은 고장이 생겼을 경우 해당 수리와 부품의 교환을 무상으로 해드릴 것을 보증합니다.
      보증적용을 위해서는 바이로 공식사이트(https://biro.co.kr)에 제품등록이 되어있어야만 충분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꼭 제품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미등록시 제조일자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증기간 및 조건은 biro사이트의 보증/AS안내 메뉴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AS안내 보기]

  • Q

    A/S문의

    A/S는 어디에서 받을수 있나요?

    • A

      전기자전거는 자전거와 같이 지속적인 정비와 관리에 의해 제품 사용기간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발생되는 모든 자전거의 기계적 요소, 타이어, 브레이크, 기어, 크랭크 등의 문제 또는 고장 발생 시 가까운 biro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정비하셔야 하며, 공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국 AS지정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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